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교목실

메뉴

인사말

숭실대학교 교목실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누구에게나 편안함을 주는 교목실,
여러분을 찾아가는 적극적인 교목실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교목실은 기독교 정신에 바탕을 둔 “진리와 봉사”의 교육이념을 대학 목회와 선교를 통해 실현하려고 기도하며 노력하고 있습니다.
교목실은 학생 채플과 교직원 예배를 계획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대되는 채플, 참여하고 싶은 채플이 되도록 프로그램의 변화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열린채플, 무용채플, 연극채플, CCM채플, International 채플 등 여러분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채플로 여러분에게 다가갑니다.

누구든지 자유롭게 신앙상담을 할 수 있는 곳으로 숭실인 모두에게 열려있는 곳이 교목실입니다.
언제든지 여러분과 만나 대화할 수 있는 쉼터의 역할을 하려고 합니다. 아름다운 믿음의 상호교제가 이루어지는 열린 교목실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교목실은 웨스트민스터합창단과 만돌린오케스트라를 지원하여 음악을 통한 예배와 선교를 돕고 있습니다. 아울러 기독인연합회를 지원하여 교내 선교단체와 기독교 동아리 그리고 각과의 신우회를 믿음 안에서 하나로 아우르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단기선교 봉사활동을 통해 “진리와 봉사”를 국내외에 실천하는 숭실인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기독교 세계관을 기초로 통전적 사고를 하는 신앙인, 이웃을 생각하고 남을 배려할 줄 아는 지성인 이것이 교목실이 추구하는 세계화된 숭실인의 모습입니다.

주요업무

학원선교팀

대학예배(채플) 운영 신앙수양회 운영
학원선교에 관한 운영 교직원예배 및 심방
신앙지도 및 상담 교회 장학금 모금 유치
해외선교봉사활동 운영 기타 위 각 호에 부수되는 사무
성경 연구반 운영 기독인 연합회 지도
웨스트민스터 합창단 및 만돌린 오케스트라 운영  

글로벌선교센터

한경직목사 업적 홍보

한경직 기념사업

기타 위 각 호에 부수되는 사무

상단으로 이동